major 안전한파워볼사이트 세이프게임 온라인 서비스

major 안전한파워볼사이트 세이프게임 온라인 서비스

첫번째에 예측이 정확이 파워볼 방법 들어맞아 당첨됐습니다!

기분 좋은 시작이지요. 하지만, 직후 4번을 모두 잃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총 금액을 따지면 많은 돈을 잃게 됩니다.

돈을 잃다가 마지막에 땄기 때문에, 마틴게일 배팅을 했다면 총 금액은 손해가 아닌 이득이 됩니다.

두 경우 모두 한번 밖에 따지 못했는데, 총 금액은 다릅니다.

그렇다면, 마지막에 따는 것이 최선일까요? 아닙니다.

원형탁자의 경우에는 순서가 없습니다.

원탁에서 회의를 하는 경우는 서로간의 서열을 내세우지 않기 위함임은 성인이라면 누구나 다 알고 계시는 사실이죠.

마틴게일 배팅도 이와 같습니다.

하지만, 만약 5번 연속으로 패배한다면 어떻게 할까요? 파워볼게임 예측이

확률과 통계에 의해 이루어지지만 당첨 역시 확률과 통계의 영향을 받습니다.

홀,짝 게임에서 홀이 5연속 나오는 경우도 물론 있듯이, 5연패 하는 경우도 물론 생깁니다.

따라서, 실전에서는 자본금에 알맞게 5회차, 혹은 6회차 마틴 배팅법으로 배팅을 하시고,

 장기전을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모든 돈을 한번에 배팅하시면 안됩니다.

혹시 모를 연패의 경우에는 잠시 정신을 추스리시고, 다시 1회부터 시작 하시면 장기적으로는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분석 과 금액조절

A,B,C,D 구간에서 하루 평균 나오는 확률을 계산 했을때, 2.85 배당인

 A,D 구간이 평균적으로 55% 정도 4.3 배당인 B,C 구간이 평균적으로 45% 정도로 나옵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언더에 짝이 나온다는 예측을 하게 되면,

짝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A를 가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반대로 언더에 홀이 나온다고 예측을 하게되면, 홀짝의 갯수가 같은 B구간을 가는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위의 확률로만 볼때 오버에 홀이 나온다는 예측을 한다면,

홀수를 2개 가지고 있는 구간 D를가는것이 가장 바람직하며,

파워볼하는곳 : 세이프게임

파워볼 하는법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